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무료로 출시된 이후 MMORPG 게임 세계는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. 이후 개발자들은 더 나은 인터페이스로 게임을 만들고 더 많은 게이머가 연결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. 이 게임의 실험 단계에서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상황이 좋아지고 있습니다.

게임 세계의 진화는 특별한 경험입니다. 수년 동안 존재해 온 게임 프랜차이즈 개발에는 최신 유행의 진화가 있었습니다. 비록 이것이 완벽하게 작동했음에도 불구하고 메이저사이트 개발자들은 이제 더 재미 있고 더 활기차고 더 나은 기능을 갖춘 새로운 게임을 선보였습니다.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각 게임 사이트는 가장 많은 게이머를 보유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제 전 세계를 강타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제 게이머들은 최고의 게임을 경험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조차 없습니다. 이로 인해 게이머 수와 온라인 게임 사이트 수가 증가했습니다. 최고의 무료 MMORPG 게임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.

스카이포스

Allods Team과 Obsidian Entertainment가 제작했습니다. 플레이어는 다양한 신의 역할을 맡아 우주에서 온 외계인과 전투를 벌이고 다른 플레이어를 극복하게 됩니다.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신이 되어 Ascension Atlas를 사용하여 다양한 클래스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. Ascension Atlas의 다양한 색상과 그 의미는 빨간색은 피해, 녹색은 방어, 파란색은 더 나은 재능을 얻는 것입니다. 또한 게임의 낮은 레벨을 잠금 해제하여 다양한 레벨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.